반응형
올해 처음으로 겨울에 실시되는 카타르 월드컵 2022. 어제는 많은 분들의 예상을 깬 명경기가 펼쳐졌는데요. 바로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르헨티나의 조별 예선 경기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승후보로 뽑았던 아르헨티나가 사우디 아라비아에게 무릎을 꿇는 충격적인 결과였습니다.
사우디 아르헨티나 경기 결과
이번 경기는 사우디 골키퍼의 신들린 선방과 함께 새롭게 도입된 오프사이드 시스템에게 맥을 못 추는 아르헨티나의 모습이 압권이었습니다. 전반 초반만 해도 아르헨티나가 무섭게 몰아치며 역시 아르헨티나가 일방적으로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나 싶었습니다. 전반 10분에 메시가 PK로 골을 넣어 1:0으로 앞서가며 마르티네즈도 추가 골을 넣었으나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아 번복이 되기도 했죠.
이변이 일어난 건 48분.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세흐리의 멋진 동점골이 터졌고 후반이 시작되고는 역전골까지 터졌습니다. 역전골의 주인공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다우사리였습니다.
어제저녁부터 새벽의 경기 중 가장 멋진 경기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이 기쁨을 사우디 아라비아 사람들은 만끽하고 있는데요.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는 경기 결과를 축하하며 하루 임시공휴일을 정했다고 하니 얼마나 기뻐했는지를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우디 아르헨티나 경기 하이라이트
그럼 사우디 아르헨티나 경기 하이라이트를 함께 만나보도록 할까요? 저는 다음번에도 다른 경기들의 소식을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