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나만 컴퓨터를 쓰는 것이 아니라 가족과 함께 쓰거나 다른 사람과 어쩔 수 없이 컴퓨터를 함께 써야 할 때 나의 정보를 공유하기가 불편하시다면 윈도우에서 사용자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에서 사용자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사용자 추가하는 방법
먼저, 제어판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윈도우11 사용자라면 윈도우 키를 한번 눌러준 후 나오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창을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설정 창에 들어가셨다면 왼쪽에 있는 [계정]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사진에 표시된 것처럼 [가족 및 다른 사용자] 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될 텐데요.
여기에서 [가족 구성원 추가]나 [다른 사용자 추가]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저는 다른 사용자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사용자 등록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에서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마이크로 소프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면 등록이 마무리됩니다.
뒤에 나오는 내용이 몇 가지 더 있으나 충분히 안내를 읽으면서 진행하면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윈도우 11에서 사용자를 추가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공용으로 사용하시는 컴퓨터에서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